티스토리 뷰


이메일 마케팅이 까다로울 필요는 없음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고객이 감사하게 여길 정보를 당신의 손에 넣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면, 당신의 메시지가 눈에 띄고 당신의 제품이나 회사와 관련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이메일이 더 흥미로워질수록, 그것들은 당신의 고객으로부터 더 좋은 반응을 받을 것이다.


다음 기사는 흥미로운 정보를 통해 훌륭한 이메일 캠페인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줄 것이다.




이메일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려면 먼저 캠페인에 포함하려는 각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당신의 프로모션을 읽기 전에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으로 보고하거나 고객이 구독을 취소하는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철저히 교정하십시오.


전자 메일 또는 뉴스레터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메시지를 전송하기 전에 전자 메일의 샘플을 확인하여 원하는 대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링크가 있으면 먼저 테스트하십시오.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구현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도서관뿐만 아니라 온라인에도 많은 책들이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지역에서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워크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효과성을 테스트하려면 실험 라인의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선택하고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더 잘 작동하는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어떤 주제 라인이 성공적이고 어떤 것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한지를 알려준다.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의 맨 위에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가장 좋은 피드백을 얻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효과적인 형식을 찾을 경우, 그 형식을 고수하십시오.


여러분의 고객들은 유용하고 익숙한 것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




한결같다.


회사의 로고와 사용하는 색상과 스타일을 모든 전자 메일에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사용하는 글꼴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이메일을 몇 개 보내면, 당신의 수신자들은 그것들을 즉시 인식할 수 있을 것이고, 그리고 주목하기 시작할 것이다.


대부분의 다른 상업 분야와 마찬가지로,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 상인 사이의 친숙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크게 의존한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주된 이유는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강요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각각의 이메일은 독자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안될 필요가 있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구형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이메일에 흥미로운 정보가 포함되어야 한다.


고객들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현명하며, 스팸이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 캠페인에서 빠르게 탈퇴할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도록 선택하면 각 전자 메일의 양질의 콘텐츠를 고객에게 보낼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